언론 및 활동보고

중앙대학교 4-H회 업무협약식

관리자 0 60 08.18 09:49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 중앙대학교 4-H회 업무협약식 가져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업무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회장 이상영)와 중앙대학교 4-H회(회장 이규호)는 13일 오후 2시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국에서 안성관내 대학생 시민참여활동 촉진 및 역량강화를 위한 협약식과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SNS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다.

두 기관은 본 협약식을 통해 대학생들의 참여를 통한 지역공동체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하며 향후 서포터즈를 통해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진행사업을 각종 온라인매체를 통해 홍보하고 2회 이상 실천사업에 참여하기로 했다.

이상영 상임회장
이상영 상임회장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이상영 상임회장은 “중앙대학교 4H회와 안성시지속협이 MOU체결을 하게 돼서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4-H의 기본이념인 ‘지덕체노’가 합치가 되는 훌륭한 4H활동이 되도록 바라며 지속협과 상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협력해서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규호 회장
이규호 회장
 

중앙대학교 4-H회 이규호 회장은 “업무협약을 통해서 안성시지속가능발전을 위해 여러 방향으로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하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안성시지속협의 다양한 사업들을 대외에 알리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하며 적극적인 활동의지를 보였다.

한편,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안성시민을 대상으로 20대~60대 연령대별로 25명 내외를 모집하여 8월 28일(토) 오후 2시 안성시청4층 대회의실에서 우리시 좋은 일자리 찾기 워크숍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안성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안성투데이(http://www.anseongtoday.co.kr)

Comments

Category
문의전화
031-671-2163
 Fax. 031-671-2164